No comments yet

21일 다니엘 기도회 또 한번의 기적을 – 김은범 목사

작년 여름이 기억이 납니다. 지나 선교사의 폐암의 소식을 듣고 모든 교회가 함께 21일간 철야 하며 기도했을 때 주님이 우리의 기도를 들으시고 지나 선교사를 고쳐 주셨습니다. 그러나 사단은 또 다른 공격을 하였습니다. 페암은 거의 완치가 되었는데 뇌암으로 전이되어 지금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저는 생각해 보았습니다. 교회가 할 수 있는것이 무엇인가? 결론은 하나 였습니다. 그것은 기도 였습니다. 하나님은 간절한 교회의 기도를 들으십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묵상하는데  한 말씀을 주셨습니다.

이에 베드로는 옥에 갇혔고 교회는 그를 위하여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더라(행 12:5) 

 

내일부터 21일 기도회를 시작 하고자 합니다. 이 기도가 21일 새벽특새랑 연결되면 40일 특별기도가 됩니다. 하나님은 그 분이 무언가를 하시기전 우리에게 기도를 시키십니다. 이번 21일 기도할 때 붙잡을 말씀은 예례미야 33장 3절 말씀입니다.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렘 33:2-3)  

 

주님의 응답을 확신하고 주님이 새로운 일을 보여주시며 기적을 베푸실 것을 기대하며 기도합니다. 

 

21일 기도를 하는 방법을 잠깐 소개합니다.  

  1. 하루에 한 번은 교회에 나와서 기도합니다. 
  2. 목장 모임 때 기도합니다.
  3. 저녁 중보 모임은 8시 30분에 시작합니다. 
  4. 12월 기도모범을 가지고 기도합니다.  
  5. 멀리 떨어계신 분들은 가족끼리 기도합니다  
  6. 응답의 확신과 말씀을 카톡에 공유합니다.  
  7. 21일 매일 기도성구를 암송하며 기도합니다.  

 

교회가 하나되어 함께 기도할 때 임하시는 하나님을 기대합니다.  

 

사랑하며 축복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