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omments yet

하나님의 비전은 이루어집니다 – 김은범 목사

지난 주간은 캘리포니아에서 인도 새생명 이사회 미팅과 GAP ( Global assistant partner ) 미탕을 가졌습니다. 늘 선교에 생명을 던진 안강희 선교사님과 뜻을 같이 믿음의 동역자들과 함께 하나님이 하신 일을 나누고 하나님의 비전을 나누었습니다. 오늘은 그 미팅을 통해 깨달은 몇 가지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먼저 하나님의 비전은 다름을 초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신학적 배경, 나이, 다른 삶의 배경이지만 미전도 종족에 대한 마음은 우리를 한 마음 되게 하셨습니다. 인도 땅에 많은 영혼을 열매를 거둘 수 있는 것은 바로 사람의 야심이 아닌 하나님의 비전이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두번째 하나님의 나라는 숫자와 돈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지혜와 헌신으로 하는 것인즉 보게 하셨습니다. 이번에는 FTT 의 실질적인 영혼의 추수를 통계적으로 보게 되었는데 저희모임이 한 일이 미국의 가장 큰 교단의 선교사들이 한 것보다 더 아름다운 열매를 거두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재정의 인력의100분의 일도 안되는 리소스에 그 이상의 열매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의 꿈은 하나님이 이루신다는 것입니다. 지금 사실 너무나 많은 열악한 환경이 인도와 세계 선교 속에 있습니다. 지나 선교사의 암투병을 비롯해 많은 선교사님들의 부재와 영적공격이 있습니다. 또한 여전히 재정적 필요도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한 번도 그분의 하고자 하는 일을 멈추지 않으셨습니다.

 

이번에 모임을 통해 미전도 종족으로 이번 6월로 다 커버하는 인도를 뛰어넘어 북한, 중앙 아시아, 일본은 다른 미전도 종적과 미개척지역을 가슴에 품게 되었습니다.

 

교회의 사명은 주님이 기뻐하시는 일을 멈추지 않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감사를 드린 것은 개척 초기, 주님의 재림을 앞 당기는 교회가 되기를 위해 기도했는데 주님께서 우리 교회를 추수의 현장으로 보내 주시고 아버지의 마음을 가진 순수한 동역자들과 함께 일 할 수 있게 한신에 감사들 드렸습니다. 더불어 이 비전에 동참해 주신 LGVC 모든 성도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2018년도는 30배 60배 100배의 주님의 축복이 이 비전에 함께한 모든 성도와 교회에 일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