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omments yet

특별한 기도회 – 김은범 목사

우리는 21일간 ‘다니엘 저녁 기도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많은 응답도 있었고 어려움도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평균 40-50여명이 밤에 찾아와 기도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내일 부터는 한 해를 기도로 마무리하고 또한 새 해를 기도로 맞는 21일 ‘특별 다니엘 새벽 기도회’를 시작합니다. 어떤 성도분이 이렇게 말하는것을 들었습니다. 우리 교회는 특별이란 말이 너무 많아, 네 맞습니다. 우리에게 하루 하루는 매일 특별한 날입니다.

 

매일 매일 우리는 하나님을 기대하고 하나님의 약속을 올려 드립니다. 그러나 특별한 이라는 단어가 붙었으니 21일 새벽 기도회는 이렇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첫째, 가족과 함께 믿음으로 기도제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을 작성할 때 막연하게 적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믿음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5일 첫날은 가족과 함께 예배하며 기도제목을 같이 작성하시기를 바랍니다.  

 

둘째, 21일 기도 암송을 가족과 함께 외워 주시기 바랍니다.  

 

세째,  기도하는 동안 새벽기도외에 내가 절제해야할 하나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음식이든, 커피이든, 채소 금식을 하시든 한 가지를 꼭 실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1월 2일 -4일 3일 금식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첫날과 마지막 날은 감사의 예물을 드렸으면 합니다.  특별하다는 것은 무언가를 더욱 간절히 기대한다는 것입니다. 21일은 우리가 기도의 습관을 갖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경건은 훈련입니다. 그 가운데 능력이 나타납니다. 이번 특별 다니엘 새벽기도회는  히브리서 11장을 통해 ‘ 예배하는 믿음의 영웅들’ 의 믿음과 예배를 따르고자 합니다. 믿음으로 동참 하시어서 예배하는LGVC 모든 성도가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사랑하며 축복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