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의 사명
사랑의 글로벌 비전교회는 한 영혼을 온전한 제자로,
그 제자를 열방으로” 보내기 위해 세워진 교회입니다.

우리는 주님의 명령을 가장 소중히 여깁니다.
이것이 교회를 세우신 목표이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18-20)

intro05

교회의 비전
향후 10년 글로벌 비전교회는 다음과 같은 것을 꿈꿉니다.

  1. 뉴저지의 10분의 1의 잃어버린 영혼이 돌아와 헌신된 제자로 양육되는 꿈을 꿉니다.
  2. 열방의 미전도 종족 1억의 영혼이(인도Uttar Predesh) 주께 돌아오며 700명의 전문인 선교사, 비즈니스 선교사가 열방을 향해 달려갈 것을 꿈꿉니다
  3. 1억영혼 구원을 위해 수입의 10분의 9를 드릴 수 있는 100명의 헌신된 비즈니스 선교사를 양육하는 꿈을 꿉니다.
  4. 정신적 영적 질환이 많은 이 시대에 청소년 문화센터를 만들어 미디어 중독, 마약 중독자들을 치료하고 그들에게 열방의 꿈을 심어 줄 것입니다.
  5. 24시간 열려 있는 교회가 되어 다민족이 함께 기도하고 중보하는 ‘만민이 기도하는 집이 세워 질 것을 꿈꿉니다.
  6. 오지와 미종족에 헌신하는 선교사님과 목사님들을 매년 초청하여 영적재충전과 쉼을 주는 열방센터를 만들어 열방회복의 밑거름이 되는 꿈을 꿈니다.
  7. 잃어버린 자녀의 세대가 돌아와 모든 세대와 모든 민족이 함께 예배하며 열방을 기도하는 것을 꿈꿉니다.

 

우리의 비전은 오직 그리스도 한 분임니다.
이 모든 것 위에 주님만이 드러나기를 꿈꿉니다.
글로벌 비전교회는 오직 “하나님이 영광만을, 온전한 성령의 지배만을, 주님의 임재만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