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년 1월 필라델피아 한 아파트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담은 한교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세상을 두려워 하지 않는 목회자 한 명과 청년들, 그들은 오로지 믿음으로 예배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그 산지도 네 것이 되리니 비록 삼림이라도 네가 개척하라 그 끝까지 네 것이 되리라
가나안 족속이 비록 철 병거를 가졌고 강할지라도 네가 능히 그를 쫓아내리라”
(여17:18)
는 한 말씀만 붙잡고, 델라웨어 강을 건너 뉴저지로 올라갔습니다.

정든 집도, 사업도, 고향과 친척을 등진채 나를 따라 오너라는 주님의 명령에 순종하였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에게 많은 동역자들을 붙여 주시고 예배자들을 불러 주셨습니다

글로벌 비전교회는 빵집입니다. 맛있는 복음의 빵이 있기에 뉴욕에서 커넷티컷에서, 필라에서 두 세시간 운전을 하며 이 빵을 먹으러 왔습니다.
그리고 지금 동부 서부에 이 빵맛을 그리워 하는 많은 이들이 있습니다.

복음의 LGVC는 몇 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greeting01

LGVC는 복음에 대한 열정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 영혼을 가장 소중히 여깁니다. 이 한 영혼을 강력한 진리로 무리에서 제자로 바꾸어 놓습니다. 그래서 이 복음의 빵을 먹은 자들은 전인적인 변화를 체험합니다. 개인의 변화, 가정의 변화가 함께 일어납니다.

intro01

GVC는 열정적인 예배와 기도가 있습니다.

GVC예배는 자유가 있으며 성령님의 운행하심이 있습니다. 마음이 상한 자가 치유 받으며, 육신이 상한 자들이 고침을 받으며 어둠에 있던 자들이 빛으로 나옵니다. 24시간 예배하며 기도하는 교회를 꿈꾸며 365/24시간 모든 만민이 기도하는 집을 꿈꿉니다.

intro02

LGVC는 삶을 공유하는 생명의 공동체가 있습니다.

GVC는 초대교회의 모습을 따르고자 합니다. 빵과 떡을 함께 나누며 가족 같은 교회가 아니라 가족이 되어줍니다. 이곳에 가족을 잃어버린 자들이 가족을 만나게 됩니다. LGVC는 전교인의 사역자화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한 명의 목사와 소수의 일꾼이 움직이는 교회가 아니라 온 교인이 함께 뛰며 섬기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유람선으로 불림 받은 것이 아니라 전함으로 불림 받았기 때문입니다.

intro03

LGVC는 전교인의 사역자화를 추구합니다.
우리는 한 명의 목사와 소수의 일꾼이 움직이는 교회가 아니라 온 교인이 함께 뛰며 섬기는 교회입니다. 교회는 유람선으로 불림 받은 것이 아니라 전함으로 불림 받았기 때문입니다.

intro04

마지막으로 LGVC는 꿈의 공동체입니다.

신앙의 연수에 상관없이 어린아이와 노인들도 GVC의 가족이 되면 우리는 열방의 회복을 꿈꿉니다. 하나님은 열방을 우리에게 유업으로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글로벌 비전교회입니다.
GVC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이 모습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교회입니다.